붉은기린의 일상

6월 11일 목요일 밤 9시

tvN 첫 방송

'바퀴달린 집'

 

내 집 장만이 로또가 되어버린 현실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평소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살아보는

차를 타고 떠나는 유랑 집들이

 

예능 이라고 소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제가 조금 줄였어요~

 

또 어떤 즐거움을 주실려고

이렇게 출연진을 구성 하셨는지!

 

원래도 좋아했지만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광팬이 되어버린 성동열

바퀴달린집 성동일

1번가의기적, 아저씨 등등 

매력쟁이 김희원

 

바퀴달린집 김희원

여심을 사로 잡는

마성의 보이스

여진구

바퀴달린 집 여진구

아니 대체 어떻게

이런 멤버를 구상 하셨을까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뭔가 내 집 장만이 로또가 되어버린 현실

이라는 문구가 마음이 아프지만

현실인걸요 ㅎㅎ

 

이미 유튜브에서도 엄청 기대 중입니다.

저는 유튜브 들어가서 다 봤어요 ㅎㅎ

제 배꼽을 어디에 두고 왔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에요

 

첫 게스트는 혜리와 라미란 이라고 합니다.

성동열씨께서 또 빅웃음을 주셨어요

정말 정말 매력이

너무 넘쳐서 진지한 표정도

가끔...웃긴...죄송 합니다. ㅎㅎ

 

아 유튜브 소개 링크 가져오는건 처음인데

괜찮은가요?

문제가 된다거나 있다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좋은 예능 잘 부탁 드립니다.

흥행하실꺼에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