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기소개서 이하 자소서 작성을 하시면서 글자수 및 오타수정 엄청 신경 쓰이셨죠?

취업관련 사이트로도 유명하지만 오타수정을 기가막히게 해준다고 소문난 '인크루트맞춤법검사기'를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수정 몇번 해봤는데 와...정말 잘되어있네요

왜 다들 여기를 찾는지 알거 같아요

인크루트맞춤법검사기 사이트는 (https://www.incruit.com/tools/spell/) 입니다.

깔끔한 UI에 정돈이 너무 잘되어있는 취업관련 사이트이니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 하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해보는것도 강력 추천드릴만 합니다.

연봉계산기, 글자수세기 등 다양한 정보 제공

우리는 이중에서 인크루트사이트 에서 제공 하고 있는 맞춤법검사기, 연봉계산기 등등 중 오늘은 맞춤법 검사기 입니다.

인크루트맞춤법검사기

인크루트맞춤법검사기 화면 입니다.

로그인을 하면 저장관리도 된다는점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

인크루트맞춤법 검사기

간단하게 내용을 입력 해봤습니다.

무엇이 틀렸을까요? 검사하기를 눌러봤습니다.

아앗!! 4개나 틀렸습니다. ㅎㅎ

지금 이글도 오타가 많겠지요?

왠지 반성을 하게 되는 사진이네요...

여기서 모두수정을 눌러보았습니다.

정말로 수정하겠느냐!

틀린단어들이 대체어로 일괄 변경 될것이니 변경 후 꼭 확인 해보라는 메시지로 한번더 확인하게끔 해주고 있습니다.

1초? 도 안걸리게 바로 수정 되었습니다.

기존과 비교해보면 어떠신가요?

01
좌우로 넘겨보세요

차이점이 눈에 절 뛰게 보이실련지 모르겠네요.

저는 제가 혹시 몰라서 엄~청 긴 문장들로 입력을 해봤는데 전부 만족이 될만한 단어와 띄어쓰기로 수정 되었습니다.

다른 곳과 한글쪽을 비교해봤는데 어떤 문장에서는 비슷비슷 하나 매끄럽게 교체되는곳은 인크루트가 더 좋아보였습니다.

왜 다들 여길 찾는지 알꺼 같았습니다.

모두 자소서 수정 잘하시고 취업 원하시는 곳으로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