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엔 견과류 강력 추천 인거 아시죠?

ㅎㅎㅎ

다이어트를 할려고 산건 아니지만

아이 간식겸 구매 해봤습니다.

 

견과류란?

딱딱한 껍질과 씨앗으로

이루어진 열매로

과일의 일종

넓은 의미에서는 건조된 씨앗도 포함


포장을 열어봤더니 음?

박스가 또 있네요 ㅎㅎ

요롷게 박스 2개가 들어있어요

투데이 너트 한줌 요거트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프리미엄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후르츠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럭셔리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청포도향요거트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치즈퀴노아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브라질넛 20g x 5

투데이 너트 한줌 사차인치 20g x 5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개봉!!

열어봤더니 짜잔!~

알록달록 이쁘게 들어있네요

 

드디어 한번 포장을 열어볼게요

내용물을 확인 해보세요 

쭉 내려보시면 되겠어요

아몬드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심장 질환과 2형 당뇨병 위험을

줄여주기도 해요

사람의 뇌 구조와 닮은 모양인

호두는 뇌에 좋은 대표

브레인푸드 로 알려져 있어요

오메가3 지방산의 식물공급원

이고 오메가3 지방산의 하루

권장량은 1300mg 인데

호두 100g에는 6280mg

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LDL레벨을 낮춰주고

혈관 건강에 좋기로 유명 합니다.

구부러진 모양이 독특한 캐슈넛은

캐슈나무의 씨앗이라고 해요

엘리자베스 2세여왕은

캐슈넛과 아몬드 등의 견과류를

버킹엄 궁전 곳곳에 놓아두고

지냈다고 하네요

캐슈넛은 특히 콜레스테롤이

없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유명합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하루 한줌 견과류 어떠신가요?

건강을위해서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해요

별게 다 들었던데

한봉지 먹어보니

의외로 포만감이...ㅎㅎ

제가 구매한곳은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https://coupa.ng/bD7gqh

 

자연루 투데이넛 너트한줌 8종 견과류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먹으면서 건강을 지켜보세요~

저는 벌써 다 먹어가서

또 주문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