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오늘은 일로 인하여

영주를 다녀왔습니다.

영주라함은...

안동보다 좀 위에 있다

해야 할까요?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하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맛집을 찾아보니

랜떡 은 유명하더라구요

 

다음엔 랜떡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점심으로 

우연히 찾게 된

 

[교동짬뽕]

 

입니다.

교동반점은 유명한 전국 중국집 중 하나 입니다.

본점이 강릉에 있고 

저도 강릉 본점 까지 찾아가서

한여름에..

그것도 하필 에어컨 고장난 날에

땀 삐질 삐질

흘리며 먹었던 기억이

새록 나면서 또 가고싶어요!!

너...너무 멀거든요

 

그렇지만 오늘 본점은 비록 아니지만

본점 처럼 맛을 내길래 

깜짝 놀랬습니다.

 


영주 교동짬뽕

제가 어슬렁 어슬렁

점심먹으러 온날은

하필 점심시간이기도 해서

사람이 많아서 비스듬하게 사진을...ㅎㅎ

 

체인처럼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반신반의로 방문 했거든요

교동짬뽕 메뉴

사람이 많아서 가게 내부는 안찍고

숟가락통 메뉴판!

 

그리고 신메뉴로 차돌짬뽕이 있길래

저는 오늘 차돌짬뽕 주문 해봤습니다.

교동짬뽕 차돌짬뽕

와...냄새부터 기가막혔어요

그리고 국물이 크~

불맛이 가득한 짬뽕이네요

고기가 들어가서 오리지널 보다는 

좀더 먹기 좋게

담백한 맛도 추가 되었네요


면은 부추면이라고 안내 되어 있어요

어떤 매장은 면 양이 작아서

제가 밥을 추가 주문 하기도 했는데

여긴 면이 많았어요

그런데...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말은건 안비밀...ㅎㅎ

밥까지 말아서

한그릇 후딱 해치워버렸습니다.

진짜 여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강릉까지 가지 않아도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제가 사는곳에는 없어서

아쉽고 ㅠㅠ

과식해버렸습니다.

 

혹시나 영주를 방문하셔서 점심

먹을곳이 마땅치 않고

이왕이면 맛난걸로 드시고 싶은분들은

여기 오늘 추천 박고 갑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