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남자가 봐도 미소가 이쁜 송중기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에서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송중기 변호사 열애설

이게 찌라시...로 인해서

발생된 문제로 지금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예고 했다고 하네요

 

지라시성으로 열애소문을

가세연 방송에서 보도를 했다는데요

송중기씨가 소속된 소속사에서

허위사실 작성 및 유포자들에 대해서

강력한 법정 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송중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잘생기신 송중기씨

이런분이 이런 루머까지...

 

6월11일이면 벌써 몇일 되었네요

하이스토리디앤씨 소속사에서는

속칭 '지라시' 그리고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아플러등

형사상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최고의 인기드라마 태양의후예 에서의 송중기씨

이번에 문제가 크게 터진것중 하나가

지라시속에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변호사

실명과 개인정보가 공개 되어서

더욱 논란인건데요

 

이게 참 웃깁니다.

 

가세연 방송에서

여기서 전 연예부장 이라는 사람은

송중기와 열애설이 난 여성은 대형로펌 소속이며

검사출신이고, 송중기 이혼 소송을 맡은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당시 소송을 맡았던 변호사 중 한명이

직계 후배인 A를 식사 자리에 부르면서

송중기와 처음 만나게 되었고

구체적인 첫 만남 정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

 

그리고 기자? 출신분은

이 변호사가 고등학교 10년 후배이고

개인사 까지 애기 했다고 하네요...

 

류성범을 밀어내고 실검 1위를

송중기 변호사가 되었다고

좋아했다는 내용도 있었다네요

아이고...

 

이래서 요즘 난리 인가 봅니다.

저또한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이방송을 봤다면

와...이래서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믿게 되면

큰일이 나는구나 싶었습니다.

 

법적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무고한 분들이 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