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응답하라1994 1994 에서 부터 개인적으로 엄청 팬이 되었던 정말 매력적인 배우 고아라씨 입니다~

1994보다 훨씬 전부터 알고는 있었고 참 매력있고 이쁘다~ 했던 배우인데 청소년상 받을때가 예전에 본 기억이 있는데

어느덧 성인이 되었네요 ㅎㅎ

 

사실 드라마는 아직 못봤답니다...헉?ㅎㅎ

현재 가정에 충실하며 일에 집중 하고자 TV를 못본지가 너무 오래 되었어요 ㅎㅎ

대신에 짬짬이 유튜브를 보다보니 슬기로운의사생활 드라마가 나오더라구요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고아라씨를 딱! 봐버렸지 뭐에요 

아! 그래 고아라씨를 보고싶다는 마음으로 찾아보니 인스타를 발견 했습니다!

고아라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ara_go_0211/) ㅎㅎ 아 정말 매력 있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제가 봐야할 리스트에 딱 추가 해뒀습니다.

아이들이 좀더 크고 나면 몰아서 볼수 있겠죠? : -)

고아라 씨는 90년 2월 11일 생이에요 놀랍죠? 음? 저만 놀라웠나요?

엄~~청 동안이랍니다.

고아라

반올림을 저도 봤었거든요 처음부터 끝까지는 못봤지만 참 이쁘다 생각 했던 배우였는데 아니 진짜 90년생이 맞나요?ㅎ

너무 동안이라 나이먹은것도 잊네요 참고로 오랜만에 좀 찾아봤는데 여전히 재미있네요 ~ 지금와서는 좀 오글거리는것도 있지만요 ^^

반올림 저때에도 저는 눈빛에서 에너지가 느껴지는 배우다 생각했는데 지금또한 전 개인적으로 눈이 참 매력적인 배우라 생각 합니다.

그 외에도 누구세요? 화랑 등 다양한 작품에도 나오셨는데 아 정말 매력이 다양한 배우 입니다.

 

건강하게 아프지 마시고 그리고 즐겁게 사셔서 그만큼 좋은 모습을 많이 봤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 합니다.

어릴때부터 이쁜분~

어릴때부터 참~ 이쁜 배우 입니다~

우리 아이도 이렇게 이쁘고 바르게 잘 커주었으면 좋겠네요 : -)


드라마 출연작을 한번 볼까요?

다양한 역활에 다양한 매력을 줄기차게 볼수 있겠네요 ^^

영화또한 꼭 봐야겠네요 여기서 페이스 메이커는 못봤는데 궁금 하군요 저는 2011년에 뭐했길래...ㅎㅎ


곰돌이 인형 저거 작은데! 얼굴 크기 실화 입니까?ㅎㅎ

다음 작품도 항상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항상 사랑받으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