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민정!!

 

한번다녀왔습니다

지금 현재 최고 31.1%를 찍은

주말드라마에 출연중이시죠

제목이 설마? 했었는데

내용이 설마 했던 내용이 

맞았던...ㅎㅎ

 

이민정씨를 너무 오랜만에

TV에서 보게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민정 프로필

이민정 탤런트, 영화배우

키 167cm O형

안그래도 유명하신분인데

이병헌씨와 결혼으로

더욱 유명해졌지요

 

인스타 주소

이민정씨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216jung/)

저도 개인적으로 엄청 팬이라

간간히 인스타에서 둘러보고 있어요

 

 

저는 이민정씨를 꽃보다남자

저기서 처음 알게 되었고

와 정말 아름다운분이구나 싶었습니다

참고로 위 작품 말고도

작품이 엄청 많으셔요

영화에서도 항상 눈에뛰는 배우

배우 이민정씨

최근에 올라왔던 이민정씨

인스타그램 사진인데요

팬분들이 밥차도 보내주시고!

이민정씨 어깨뽕이 쏙쏙 올라가셨겠어요 흐흐

그런데 말입니다?

 

2020년의 현재 이민정씨와

2020년 이민정
2016년 이민정

2016년의 이민정씨...

????

뭐가 느끼셨을까요?

와...

오히려 지금이 더 어려보이셔요 ㅎㅎ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예전꺼를 다시 봤는데

대...대단하셔요 

비결이 궁금 합니다. ㅎㅎ

너무 아름답고 항상 좋은 연기의

이민정씨

제가 평범하게 마주쳐볼일이

있을까 싶네요 ㅎㅎ

 

항상 좋은 연기와 모습을 기대 하겠습니다.

화이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