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요즘 화재의 드라마 '부부의세계' 의 불륜녀 역활로 나오시는 여다경 역활의 한소희 씨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TV를 뉴스만 시청하는 편이라 그것도 꽤 몇년 되었거든요

우연히 드라마다 보다가 미소에 흠뻑 빠져서 정~~말 오랜만에 이분은 누구인가 해서 찾아봤습니다.

한소희씨 인스타 사진 보세요 너무 이뻐요 ㅠㅠ

한소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xeesoxee/


3월27일 부터 JTBC에서 반영중인 '부부의세계'에 필라테스 강사 직업을 가진 불륜녀 역활로 나오는데 으아...드라마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서 정보를 찾아보니 '닥터포스터' 라는 원작이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 닥터포스터 결말이 있을려나 싶었는데 넷플릭스에는 없더군요 ㅠㅠ...

아무튼~ 여기에 나오시는데 미소보고 반해서 안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 너무 이쁘세요


전 이미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94년 11월생이신데 추은 겨울에 태어났지만 미소만큼은 정말 따뜻한 봄같은 분이시네요

2017년 SBS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데뷔를 하시고 난뒤에도 꾸준히 활동을 하셨더라구요

저 미소에 흠뻑 빠졌는건 아마 저 뿐만이 아닐꺼라 생각 합니다. ㅎㅎ

이번에 대박나신듯 해요!~ 아니 이미 이전 부터 대박나셨을까요?

ㅎㅎ

더욱  더욱 많은 작품에서 찾아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속 한장면이 인스타에 있으셨는데 저 눈빛과 표정이 시선을 뗄수 없게 만드시더라구요

오늘 저는 뒤늦게 팬이 되면서 한소희씨를 알게 되어 너무 ~ 기분이 좋은 하루 였습니다.

그리고 인스타 느낌도 너~ 무 좋았습니다.

예술적인 감각도 있으신거 같아서 신기했구요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니 참 다양한곳에서 활동도 많이 하셨더라구요 광고도 찍으셨고

https://www.youtube.com/watch?v=0UGgVpdDUtU#action=share

저 드라마 보면서도 느낀거고 나오신 영상들 찾아보면서 느낀건데

그 붉은 입술이 참 매력적으로 소화를 잘하시는분 같아요

드라마에서도 지속적으로 매일~ 찾아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기 너무 좋으세요~

앞으로도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