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전소니

오랜만에 추천받은 영화 한편을 보면서 저 배우는 누구지~ 했습니다.

처음엔 이름을 검색을 잘못해서 다른 엉뚱하게

 

 

전소미이 나왔는데 ㅎㅎ 오타 수정 후 전소니 배우의 정보를 볼수가 있었어요~ 오타 미안해요 제 손가락이 문제에요~


전소니 프로필

전소니 배우는 163cm 키에 91년 3월 20일 생입니다~ 저와 생일이 같다는건 안비밀 :  -)

눈빛이 참 매력적인 배우다 싶어서 넋을 놓고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밤의 문이 열린다 전소니 주연

추천받아서 봤던 영화는 '밤의 문이 열린다' 였습니다.

2018년에 개봉한 영화인데 이 작품을 보다가 저 배우분은 누군가~ 했죠 ㅎㅎ

전소니씨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omewheregreeny/) 를 구경 구경~ 해보니 인스타 느낌 또한 묘한 ~ 매력을 풍기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걸 개인적으로 느낄수 있었어요

 

현재는 화양연화 에 출연!!

화양연화

소니씨가 출연중인 화양연화도 꼭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0


전소니 영화출역작

작품들도 참 다양하게 출연 했더라구요 뒤늦었지만 몰아서 봐야 하는 리스트에 추가 해둬야 겠어요 ㅎㅎ

저 중에 악질경찰은 항상 항상 인트로만 봤던...그리고 전소니 남자친구 도 보고 싶구요..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매력도 뿜뿜 인 전소니 매력 다들 빠져보시면 못헤어나올꺼라 생각해요

다른 작품에서도 마구마구 보고 싶은~!! 언제 또 작품 찍으시나요 올해도 여러작품 꼭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전소니 미소

개인적으로 눈과 입술이 참 매력적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각도에 따라 매력도 다 다르더라구요

배우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게~ 아닌가 싶었어요

전소니 남자친구 ???ㅎㅎ

전 인스타를 보니 전소니 배우의 사진중에 핑크팬더와 찍은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핑크팬더가 워낙 크게 나와서 사진을 꽉 채웠지만 저 털 사이에 소니씨의 표정이 너무 좋아보였거든요

앞으로 어떤 작품으로 또 나오실지 모르겠지만 이정도 매력이라면 꿈에 나와도 할말이 없는게 맞겠지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뵐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건강하고 항상 행복을 많이 받으시는 배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