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여기는 대구 수성구 입니다.

직장인들의 점심 시간 대체 제가 있는곳 근처에는 왜 밥집이 이리 없을까요?

했다가 들린곳인 바로 여기 국수집 입니다.

평소에 몰랐지만 점심만 되면 다들 차를 끌고 오셔서 드시네요 어느순간 대기열 까지 발생...

수성 톨게이트 또는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위치 하고 있는 까꾸리웰빙손칼국수 매장 입니다.

 

지하철에서 내려서 걷기에는 좀 멀게 느껴졌었고 전부 방문자들이 차를 부릉부릉 끌고 방문 했습니다.

의외로 젊으신분들도 많이 오시고 연세가 있으신분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메뉴판

메뉴판도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메뉴들이였고 점심이지만 이미 한잔 걸치시는 분들도...

칼국수 3인분을 주문 하였고 보기엔 많아보였는데 3명다 배가 안찼습니다

맛은 담백하고 깔끔 해서 다들 부담없이 드시기에는 좋은듯 했습니다.

확대 사진을 봐도 밑에 뭔가 많이 깔려 있을꺼 같은...느낌이였는데 말이죠 ㅎㅎ

면도 일반 밀가루 면이 아닌듯 했어요

너무 바쁜시간대라 물어보지도 못하고 나와버렸는데 면이 굵고 탱탱한게 식감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아보였어요

해당 매장은 체인점인건지 대구에는 수성구점을 포함한 3곳이 있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은 느낌은 수성구국수맛집 소개보다는 수성구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국수집 정도 될꺼 같아요.

그치만 같이온 동료들 중 1명은 최근에 먹은 국수집중에 제일 편안하고 맛있고 좋았다고 합니다 :-)

이곳을 가실일이 있다면 한젓가락 드시러 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