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맛집 종로맛집 광장시장맛집 에 항상 포함되어서 나오는

육회자매집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부촌육회도 유명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 골목 어디든 맛있고 가격대비 괜찮은 식당이 많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에도 이번에 종로 육회자매집을 다녀온 이유는 정말 오랜만에 문이 열려 있을때 방문 했어요

항상...갈때마다 일요일에 방문해서 문이 닫혀있었거든요

한 5년? 만에 가본듯 합니다.

위치는 종로5가역에 내리셔서 8번출구로 나가신뒤 왼쪽을 보면서 걷다보면 작은 골목안에 육회자매집이 보이실꺼에요 이미 걸어가다보면 3호점도 보이고 골목엔 본점 바로 옆에 2호점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인테리어가 바뀌었노?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던 터라...인테리어가 바뀌었더라구요

언제 바뀌었지...그만큼 오랜만에 왔다라는 애기겠죠?

 

저는 육회를 엄청 좋아하는데 보통은 비싸서 잘 못먹죠...육사시미도 좋아 하는데 마찬가지구요

아 육사시미는 대구광역시 율하동에 맛집이 있어요!~ 기회되면 방문해서 올려볼게요

 

아무튼 이곳 광장시장맛집 육화자매집 육회는 가격대비 많이들 찾는곳으로 육회가 지속적으로 소비되고 채워지기 때문에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육회보다 국이 더 맛있는거 실화니?

오늘은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고 기대를 해서인지 사실 육회가 별로였습니다.

뭔가 간맞추는게 예전같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라고 해야 할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에넣으면 살살녹는...

광장시장에 방문하면 꼭 한번은 들려보는 육회집이라 여길 못가면 허전한 느낌 입니다.

뭐 제가 맛집전문 블로거도 아니고 어떤지 쭉 살펴 보실까요?

이 영롱한 색을 보라

육회는 사랑 입니다.

아...육회 좋아
오늘은 니가 다 했다.

소고기무국 맞죠?

오늘은 이녀석이 제일 맛있...

휘적 휘적

오늘은 양념 간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는 육회!

비빔밥 대령이요
육회가 아쉽지않도록 들어있다
쉐킥쉐킥
앗 내 육회!

이렇게 열심히 사진 찍으면서 먹고 또 먹고 또 먹다보니

새하얗게 불태웠다

텅텅 비워버렸습니다.

육회간이 어쩌고 저쩌고는 의미 없어져버렸네요 하하하

다행이 손님이 없을때 방문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줄서있더라구요

항상 방문때마다 줄이 서 있어서 기다릴려나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게 바로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저는 이곳을 방문 하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른집도 가볼려구요

광장시장에 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하루는 보내고 와야 할듯 해요 

내돈내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