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네고왕 유튜브를 우연히 보다가 이벤트중인걸 뒤늦게 알아버렸습니다.

네고왕 유튜브를 구글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으로 통해서 접하게 되었는데 BBQ 본사에 찾아가서 가격을 후려치다니...

대단합니다. 강희씨 ㅎㅎ

그덕에 이렇게 맛나게 먹게 되네요

 

BBQ 강희나는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후기를 남기기 위한 포스팅이라 할인 받는 방법은 글로 간단히 써드릴게요

 

앱스토어 들어가셔서 BBQ 어플을 받으셔야 합니다.

BBQ 어플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 자동생성, 기존 가입자는 이미 생성되어있을꺼라고 하네요.

우리가 흔히 아는 배달 어플엔 없으니깐 꼭 BBQ 어플을 받아야 이벤트 참여로 5천원 쿠폰 받을수 있다는 점 참고 하세요

 

배달비 2천원 포함해서 약 1만6천원대로 주문할수 있습니다.

설명이 길다 뜯어보자

항상 전 치킨 주문해서 받아보면 요 은박지가 참~ 긴장되게 하네요

뭐여 이 퀄리티 ?

오...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랬습니다.

BBQ는 제가 솔직히 1년만에 주문해봤어요 가격도 체감상 비싼 부분도 있고 이사 오기 전에는 거기 치킨이 BBQ랑 몇 없었는데 지금 이사온곳은 종류가 너무 많...

아직 있는곳도 다 못시켜먹어봤어요 1년이 지났는데...ㅎㅎ

이거 잘만든 치킨이다

껍질은 정말 바사삭 했습니다.

저는 좀 느끼해서 금방 질리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BBQ 강희나는치킨은 살짝 튀김에서 매콤한 맛이 있어서 물리지 않고 좋았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3조각 정도 되거나 넘어가면 물릴수 있어요 ㅎㅎ

제 개인적인 평가 입니다.

그래! 난 맥주랑 먹었다

제가 요즘 사랑하는 테라와 함께 했습니다.

치킨 하고 맥주 궁합이 원래는 좋지 않다면서요?

그런거 전 모르겠고 제 입맛에 좋으면 된거 아닐까요 ㅎㅎ

보라 뒷면을

앞은 정말 듬직 하고(?) 먹음직 스럽게 생겼는데 뒤는 ㅎㅎ 

어쨌든 큰 크기로 인해서 은근히 양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원래 2만2천원? 인가에 판매할려고 했었던걸로 알고 있는데요 강희씨 덕에 이벤트로 저렴하게 맛보네요

부끄러운 한입

속살은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겉은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바사삭 하더니 속은 엄청 부드럽네요

기본적으로 제가 정말 싫어하는 터벅살이 아니라서 그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먹는데에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1조각은 일부러 식혀서 먹어봤는데 배달받는 즉시 그냥 다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ㅎㅎ

경산BBQ에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어쨌든~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벤트 행사 끝나면은 고민해볼듯 해요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