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이쁜딸을 위한~ 아디다스키즈 아이다스샌들을 주문 해봤습니다.

어느새 훌쩍 자라나는 모습을 보니 참...

오늘은 이쁘다고 ~ 이쁘다고 많이들 찾는 신발!

키즈샌들 아디다스키즈 알타벤처인펀트d97198 구매 후기 입니다.

박스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귀여운 박스를 보면서 저 박스 소장 하고 싶었어요 ㅎㅎ

하지만...공간을 위해 박스는 저 멀리~ 쉭~

박스에서 꺼내보니 이 영롱한 색감~

색이 너무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발바닥 재질도 부드럽고 제가 걱정 했던건 새 신발이니 그리고 샌들이라 뒷꿈치가 까이지 않을까 엄청 걱정 했었는데 의외로?? 맨들맨들 하이~ 부드러웠답니다.

이미 한달 넘게 신겨보고 있는데 발이 까이지도 않고 잘 신고 다니네요

특히 바닥 부분 색이 너무 이뻤어요

멀리서도 눈에 잘뛰어서 아이가 잘 보이기도 하구요

아이도 엄~청 좋아하네요 이뻐 이뻐 하면서요 ㅎㅎ

저희도 발에 적당히 딱 맞았구요

다른 후기들도 보면은 사이즈가 적당하다는 애기가 많았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는 -> 후기보기

색감이 너무 좋은 샌들이라 기분이 좋은데 말이죠???

딸아 놔라!!!

사진좀 찍자 ㅠㅠ

ㅎㅎㅎ

아무튼 너무 이뻐서 색에 반해서 주문했던 샌들 입니다.

약 한달가량 신고 다니는데 변질도 없고 신발도 편한지 잘 신내요

찍찍이가 약해보였지만 튼튼 해서 좋았습니다.

정품은 사랑이죠~

상세페이지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디다스키즈 아디다스키즈 알타벤처 인펀트ㅡd97198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엔 다른걸 신겨주께!~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경후에 구매가 발생되면 저에게 소소한 커미션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