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오랜만에 생고기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여긴 대구 율하동에 있으며 아는사람만 간다는 맛집으로 유명한곳 중 하나 입니다.

왠지 날이가면 갈수록 손님이 많아져서 저희도 오늘 먹는중에 고기가 다 떨어진...

고기도 고기지만 같이 나오는 양념장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쭉 한번 살펴 볼까요?

티스토리 이미지편집은 왜 기능이 이렇게 밖에 구현이 안되는지 알수가 없네요...

차량번호판 때문에 사진을 그냥 잘라버렸습니다. 

간판은 저렇게 옛스럽고 작은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는 쉽지 않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되고 지하철 율하역에 내려서 걸어가셔도 됩니다.

 

메뉴는 간단하다

개인적으로 여기집은 육회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생고기 정말 기가 막힙니다.

제가 전국을 다녀본건 아니지만 제가 다녀본 생고기집 중에 Top3 안에 들어가는곳으로 추천 합니다.

가게 문닫기전

사람이 워낙 많고 줄서는 분도 계시고 해서 인테리어는 못찍다가 저희가 제일 오래남아 있어서 마지막에 겨우 찍어둘수 있었습니다.

방도 있어서 좌식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좋습니다. 테이블도 노부부 두분이서 하시는데 적당한편에 속하구요

기본 안주만 있어도 엇?

앉자마자 세팅되는 기본찬 입니다.

왼쪽은 생고기 오른쪽은 양념장

양념장이 저게 맞나 싶어서 사장님께 여쭤보고 먹었습니다.

생고기는 진짜 와...기가 막히네요 입에서 녹아요 정말로!

가까이서 보면 이렇다

한병각? 아니죠 5병인가 6병을 해치우게 했습니다.

아주 무서운 생고기 였어요

나 양념장이야

어마무시하게 많게 느껴졌던 양념장이 먹다보니 동나더군요...하하하

아니 너무 싱싱해!

간과 천엽도 너무 싱싱하게 나와서 친구가 못먹는거라 신나게 저 혼자 다 먹었습니다.

아주 담백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잠시 눈 돌렸는데 리필되어있는 소고기무국

저희가 잠시 한눈팔거나 밖에 나갔다 오면 항상 사장님께서 따뜻하게 리필해주시던 소고기무국!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잘먹었습니다.

생고기 다 떨어져서 육회 주문

생고기 다 떨어져서 육회를 추가로 소자로 시켜봤습니다.

양은 대대자? 정도 되는 양으로 엄청 많았구요 생고기를 너무 맛있게 먹은바람에 육회는 감탄하면서 먹진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육회맛도 낼수 있구나 싶어서 만족스러웠으나 약간의 호불호는 있겠다 싶은 육회였습니다.

 

대구 동구에 있는 유명한 생고기집 어떠신가요?

여긴 진짜 숨은맛집 중 하나 입니다.

개인적으로 별점을 준다면 맛, 가격, 위치 5개 다 주고 싶은 집이에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