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항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갔었던 맛집 중에 오?? 뭐야 이집!? 이게 왜 여기있어?!

서울쪽에 유명한 북촌3대갈비무한리필 집이 포항에 생겼네요!

포항고기무한리필 집이 없지는 않지만 생갈비 생닭고기라니 너무 신선했습니다.

무한리필은 편견이 있기 마련인데 여긴 그런 편견을 깨벌릴 정도!

저와 함께 살펴 보실까요?

이렇게 멋진곳에 당당히 있어 멋져

위치는 포항이마트 맞은편에 있었는데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하였습니다. 길 찾기도 쉽고 심지어 여기 주차장이 빵빵해서 주차어디에 하지? 생각도 하지 않게 만들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위치는 정말 간편하게 찾아갈수 있을 정도이니 잘 살펴봐주세요 :-0


손님이 많아서 내부는 한계 ㅠㅠ

포항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포항무한리필 북촌3대갈비 내부는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대에 갔음에도 많아서 잘 못찍었어요 하지만 글로는 다 표현 할수 있지요~

사진에서 왼쪽에 보이는 철제공간에는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보시나는바와 같이 대롱 대롱 많은 좌석을 보유 하고 있어 자리 걱정 없이 앉아서 식사가 가능 했습니다.

부모에겐 혁명이다

아이들 놀이방까지 있는 포항무한리필 북촌3대갈비집이라 저도 마음편히 식사가 가능 했습니다.

고깃집 맞나 정말 깔끔하다

왼쪽에 리필이 가능한 부분을 찍다가 발견한 뒷 공간 부분

정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고 깨끗해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우린 왕갈비+생갈비+닭갈비 먹음

저흰 돼지왕갈비 + 생갈비 + 닭갈비 무한 으로 주문 했습니다.

사장님 두분께서 어찌나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던지 그래요 맞아요 돼지왕갈비 놓칠순 없죠

왼쪽은 닭 오른쪽은 생갈비

살짝 구은 상태에서 찍긴 했지만 고기 진짜 진짜 제가 지금까지 봤던 무한리필 편견을 깨줄만한 신선도를 유지한 상태에서 나왔습니다.

포항맛집 북촌3대갈비가 되어가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보통 무한리필 방문하면 먹다가 리필 할시에 고기가 처음과 좀 다르죠?

보라 이 영롱한 고기를

여긴 아닙니다.

처음 나왔던 고기 처럼 똑같이 줘서 깜짝 놀랬습니다.

이렇게 신선하게 본품처럼 나오는 무한리필집 본적 있으세요?

제가 갈비좀 잘합니다.

갈비를 자르면 일부분은 항정살이 된다는 사실! 

고기도 고기였지만 닭고기를 이렇게 생으로 불판에 구으니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리필고기가 이렇게 두꺼워

리필을 하더라도 이렇게 또 신선하게 큰 고기를 다시 먹을수 있다니...

사장님 단디 복받으실꺼에요

이거 다 내가 먹을테야

열심히 고기를 구워서 식구 다 맥이고 저의 먹자타임

중간 중간 집어먹었지만 이렇게 한번에 쭈욱 먹으니 꿀맛이였습니다.

어떻해요 여기 또 올꺼에요!

이거슨 서비스

오늘은 서비스로 라면 까지!

아 여기 단골 될꺼같습니다.

저 대구에서 여기까지 가서 제돈주고 제가 먹었습니다. 당당합니다.

오랜만에 별 가득한집을 찾았습니다.

포항맛집 북촌3대갈비 강력 추천 해봅니다.

 

맛 ★

위치

서비스

주차

 

SNS에 많이 퍼가셔도 됩니다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대구에도 차려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