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신체 꿈

 

꿈에서 간혹 신체의 일부가

뭔가의 행동이나 반응이 있는

그런 꿈이 있습니다.

 

별거 아닌줄 알았던 꿈이

의외로 신체꿈 풀이를 하면

아래 처럼 풀이가 됩니다.

 

많이들 찾는 내용중 일부 이며

참고하시고 공유들 하시면 좋겠네요

손나오는 꿈

손이 커지는 꿈

 

꿈에서 손이 커진다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금전적 이득

을 뜻하는 꿈 입니다.

반대로 손이 작아진다면

반대의 의미가 되겠지요?

 

손을 씻는 꿈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순탄하게 일이 풀어질꺼라는 의미

참고로 손이 오히려 더러워진다면

반대의 의미 이거나

복잡한 일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손톱깍이 꿈

손톱깍는 꿈

 

예로부터 손톱깍는건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전래 동화가 있지요?

은비까비에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꿈에서 손톱을 깎았다면

새로운 계기가 될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이 발생 되거나

하고자 하시는 일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수 있습니다.

 

팔 관련 꿈

 

꿈에서 팔에 근육이 생기는 꿈

 

건강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넨 내 오른팔이야!

ㅎㅎ

이런거 처럼 인관관계에 있어서

든든해지거나 좋아질수 있다고 

합니다.

 

팔에 문신하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는다고 합니다.

또는 인생의 조력자를 만날수 있다고 하네요

 

팔에 주사맞는꿈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 대하여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시계를 팔에 차는 꿈

 

시계가 비쌀수록 길몽이라고 합니다.

행운의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팔이 부러지는 꿈

 

자신의 가까운 인맥이나 소속에

좋지않은 일이 발생될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다리아픈 꿈

개가 다리 무는 꿈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이

원치않는 꿈이라는걸 의미 합니다.

 

다리가 땅에서 떨어지지않는 꿈

 

주변 지인 건강이 나빠지거나

자신에게 어려움이 찾아올수 있다는

흉몽 중 하나 입니다.

 

다리에 털이 많이 나는 꿈

 

앞으로 좋든 나쁘든 

자신이 바빠질수 있다는 꿈 입니다.

 

발목잘리는 꿈

 

하던일을 멈추어야 한다는걸 의미 합니다.

여러곳을 알아보니

잘리면서 피가 나면 재물복이라고 하네요

의외의 꿈이였습니다.

그렇지만 피가 보이지 않았다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발에 박힌 가시를 빼는 꿈

 

어려운 환경을 긍정적으로 이겨내면

좋은일이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하는 꿈 입니다.

어떤곳에서는 로또꿈 이라고도

하네요.

 

머리아픈 꿈

 

의외로 흉몽이 아닙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나 생각으로 인하여

하고자하는 일이 성공을 할수 있는

그런 의미를 가진 꿈 입니다.

 

머리 감는 꿈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말끔히 사라질수 있다는걸

의미 하는 꿈 입니다.

머리카락이 잘리는 꿈도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 깎는 꿈

 

머리카락은 대체로 근심걱정을

의미 합니다.

머리를 감는 꿈 처럼

근심걱정이 사라질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빠지는 꿈

 

근심걱정이 오히려 생길수 있다는

꿈 입니다.

또는 주변 지인이

자신에게서 멀어질수 있다는걸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상 오랜만에 꿈해몽 풀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신체에 관한 꿈 해몽이 있을줄은...하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