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꿈 해몽을 해보려 합니다.

양꿈 종류별로 해몽을 해보려 하니 내용을 쭉~ 살펴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순하디 순하게 생긴 양들의 꿈은 어떤 내용의 해몽들이 있을까요?

의외로 이놈들~ 무서워요 ㅎㅎ 예전에 어린시절에 양에게 박치기 당할뻔 한적도 많았답니다.

양떼목장에 놀러가서 먹이를 줘본적도 있는데 새끼양들은 진짜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이제 양꿈 해몽을 정리 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양들이 우는 꿈

무엇인가 갈등이 생기거나 가정에 불화가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특히 해를 바라보면서 울고 있고 소리가 클 수록 그 정도가 강하다고들 하네요

  • 뛰어놀고 있는 새끼양 꿈

가정에 평화와 행복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양이 뛰어놀고 있는 모습을 보셨다면 그만큼 가정이 화목하다고 뜻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

  • 양이나 염소를 죽이거나 때리는 꿈

조심해야하는 꿈 중에 하나 입니다.

집안에 불화가 생기거나 병에 걸릴수 있다는걸 의미하는 합니다.

 

  • 집안에 어린양 한마리 들어오는 꿈

집안에 재물이나 돈이 생기고 가까운 시일내에 잔치나 고사 등이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전 태몽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ㅎㅎ

 

  • 풀밭에 있는 양을 보는 꿈

양꿈중에 유일하게 태몽에 관련된 꿈 입니다.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 있고 현재 만족되는 삶으로 인한 태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 양이 새끼를 많이 낳거나 새끼양이 많은 꿈

재물운이 좋아져서 큰 돈이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하는 길몽 입니다.

많이 낳거나 많을수록 큰 돈이 더 많다고 하네요 : -)

 

  • 수레를 끄는 양을 보는 꿈

자신에게 곤란한일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이들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양이 풀을 뜯는 꿈

사업이 확장되거나 사업가에게 좋은 징조의 뜻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 어린양이 슬프게 우는 꿈

새로운 일이 발생이 되거나 태몽으로 자식이 더 생길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 양털 깎는 꿈

양의 털 만큼 재물운이 발생 될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또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걸 의미 하기도 합니다.

 

  • 양털 옷을 입는 꿈

본인의 건강이 나빠질수 있다는걸 의미 합니다.

 

  • 양떼를 보는 꿈

로또 꿈 이라고도 합니다.

보귀영화를 누리는 뜻을 가진것으로 일확천금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하는일이 잘 풀리는 길몽중에 하나 입니다.

행운이 크게 다가오는 꿈으로 로또 꿈으로도 유명 합니다.

 


하기도 어떠신가요?

양꿈도 참 다양하게 있지요?

양 꿈은 대체로 양들이 평소처럼 풀을 가만히 뜯고 있거나 우리안에 갇혀있다던지 다양한 경우에 행운의 꿈이기도 하고 무엇인가 액션을 취할때에는 꿈내용이 상당히 바뀌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의외로 양 꿈에는 태몽이잘 없더군요...

다음에는 또 다른 꿈 해몽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