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눈에 난 다래끼덕에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저또한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녹내장, 백내장 등으로 유명한곳이긴 한데 저는 다래끼로 인해서 이번에 처음 방문 해봤습니다.

광고시작1

 

 

경산 시장에 위치 하고 있더라구요

시장 장도 볼겸 제 눈좀 사람으로 좀 만들겸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방문 했습니다.

그리 심한 증상은 아니였지만 애기가 있어서 찜찜하다보니 빨리 치료를 받고자 후다닥 달려가봤어요

으아 병원 왜이렇게 많아요?ㄷㄷ

다들...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제일 큰 간판으로 차지 하고 있는 서울안과라 도착 하시면 눈에 뛰게 보이고 바로 앞이 버스정류장이라 내리자마자 바로 보여요~

경산안과추천 경산 서울안과

입구에서 부터 보이는 병원 현수막? 이 보이네요

아산 병원 출신으로 하버드대학병원 연수까지??...

경산 서울안과

입구부터 이게 정녕 시장에 있는 안과 맞나요?

저 커피숍으로 들어가는 기분이였습니다. ㅎㅎ

저 처럼 치료 받으시러 환자분들이 좀 있어서 사진은 다 못찍었어요 ㅠㅠ...

전체적으로 전 개인적인 느낌은 병원이 아니라 카페 같은 기분 이였습니다.

커피 한잔 마셔야 할꺼 같은 그런 느낌의 병원...

 

병원 원장님 이력들이 쭉 나열 되어있습니다.

제가 진료 받으면서 느낀점은 정말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나름 살아오면서 병원을 얼마나 다녀봤겠어요

다른 병원에서 듣도보지도 못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단순히 방문한거라 안약 정도로 처방 받았지만 관련 된 자료를 a4 용지에 출력해서 주는...

와...

경산으로 이사오고 난뒤에 첫 안과 인데 너무 잘온거 같아요

이래서 다들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가봐요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ㅎㅎ

명함도 챙겨왔답니다.

ㅎㅎㅎ

자신이 아픈곳에 대하여 자세히 듣고 처방 받으면서 궁금증을 다 풀어내고 싶다 하시면 서울안과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다녀본 곳 중에서는 제일 많은 설명과 궁금증을 해결해줘서 뭐 굳이 증상에 대해 검색할 필요성도 못느낄 정도 였습니다.

가벼운 증상이라 금방 나았지만 글 작성전에 

모두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