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부산갔다가 대구방향으로 올라오면서 들려본 '김해금관가야휴게소' 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제가 여기저기 많이 다녀서 휴게소 음식 자주 먹거든요

네비 업데이트 안한지 3년? 4년? 너무 오래되서 있는줄도 몰랐는데

휴대폰 네비보면서 처음보는 도로로 달렸는데 김해금관가야휴게소가 나오더라구요

제 차의 네비는 산으로 가고 있었다는건 안비밀...

김해금관가야휴게소

6시 넘어서 부산에서 출발 했더니 어둑어둑 해지고 있었습니다.

삶은 계란을 3개나 먹은뒤라 배가 그리 고프지는 않았는데 저녁은 먹고 들어가야 할꺼 같아 들려봤습니다~

휴게소 마다 대표메뉴들이 있는거 아시죠?

어떤 휴게소라고 말은 못하겠는데 가격만 드럽게 비싸고 말이죠...맛은 드럽게 없고...

여긴 저도 오늘 처음이라 대표 메뉴를 찾아봤습니다.

김해금관가야휴게소 메뉴판

앞에 무인주문기계들이 메뉴판을 저렇게 가리고 있다는건 또 안비밀...누구야 배치 저렇게 한거;

저는 이중에 허황후야채비빔밥 을 선택 했습니다~

딸기고추장이 듬뿍 이라고 대표메뉴 처럼 화면에 보이지 않으시겠지만 우측 컬러푸드 간판 아래 적혀 있었거든요

딸기고추장? 과감히 도전 해봤습니다. ㅎㅎ

허황후야채비빔밥

짠~

위 사진 처럼 딱 저렇게 나와요 먹은집 스럽지 않으신가요?

휴게소 음식이라 큰 기대는 항상 하지 않지만 야채들도 다 신선했구요

밥도 꼬들밥이 아니였고 국은 또 찌~인하고~

반찬부터 맛을 봤었는데 여기 계신분들 반찬 잘하시네요...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김치만 빼고 : -)

김치는 어딜가나...ㅎㅎ

국은 진짜 찌인~해서 좋았습니다.

비빔밥이 은근 매콤했는데 된장국을 쓰윽 마시면 크~ 개인적으로 여기 또 들리게 되면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김해금관가야휴게소 대표메뉴 허황후야채비빔밥

야채랑 고추장등 다 보이시죠?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데 그냥 찍어도 저정도의 퀄이 나왔습니다.

저기 보이는 저 고추장이 딸기고추장 !

다음에 내려갈일 있으면 딸기고추장 구해봐야겠어요

비벼비벼~

혼자 오는길에 먹었더니 외로웠다는건 안비밀 ㅡㅜ

열심히 비벼줬습니다.

너무 맵지도 않구요 딸기가 들었다 해서 단거면 어떻하지 했는데 그것도 아닙니다.

고추장인데 아주~ 약간의 초장 같은 아~~주 약간 입니다?

그런 맛이였습니다.

야채들과 잘 어울러져서 맛은 기가 막혔습니다.

8천원 줬거든요?

아깝지 않아요...진짜로...

자~ 한입 크게들 드세요~ ㅎㅎ

 

오랜만에 휴게소에서 만족하고 나온 하루 였습니다.

다들 이랬으면 좋겠어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제외하고는 남녀요소 다들 좋아하실만한 맛이였습니다.

이건 호불호도 없어요! 그냥 맛있어요

아마 이 비빔밥을 한분은 드시고 한분은 모험이 싫어서 다른걸 주문하신다면 꼭 상대방꺼 드셔보셔요

아~ 이거 주문할껄...그럴꺼에요 ㅎㅎ

내 돈 주고 먹는다 !

이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 -)

다들 운전 조심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