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삼성탭탭 카드 아시나요? taptap카드 라고도 불리는 삼성카드 입니다.

저는 포인트 란걸 잘 사용하는 편에 속한다고 스스로 생각을 하는데요 아래 이전 포스팅 처럼 네이버 포인트로 결제해서 가지고 싶은 물건이나 피규어등 다양한 물건을 사는데에 잘 사용 하고 있어요

2020/04/15 - [리뷰&후기] - 울트라맨 피규어 SH 베스트 셀렉션 예약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왜 오늘 갑작스런 삼성 카드 탭탭!을 소개 해보려 하느냐 이거인데 말이죠 ㅎㅎ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할인 적립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처음으로 소개 해봐요

저 처럼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이미 소지하고 있을꺼라 생각 해요

taptap삼성카드

온라인 쇼핑에 있어서 현재 이만큼이나 혜택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다양한 옵션이 있는데요

유튜브 영상으로 사용팁 까지 제작되어 있을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고

10년 뱅크샐러드 발급 1위 삼성카드

19년 결산 뱅크샐러드 발급랭킹 1위 일정도로 알아주는 카드였더군요...

저는 왜 이제 알아서 ㅜ_ㅜ...

왜 이 탭탭삼성카드가 온라인 쇼핑에 좋은지 그리고 나에게 맞는게 뭔지 아래를 살펴보도록 해요

탭탭삼성카드 혜택

일단 패키지 선택이 가능 하더라구요 이중에 택 1을 선택 해야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50% 할인에 오픈마켓 7%할인이 좋았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떤게 좋으실지 모르겠지만 자주 사용하는 부분에 좀더 맞추는게 좋겠지요?

과도한 카드사용은 위험하지만 저렇게 할인 적립을 잘 이용 한다면 쏠쏠한 포인트 모으는 재미도 느끼실수 있으실꺼 같아요

온라인 쇼핑 좋아하시는분들은 온라인쇼핑 카드 혜택이 좋은 삼성 탭탭 오 카드를 꼭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요런것도 있네요~

카드는 꼭 조절을 잘해서 사용 하셔야 하는거 잊으시면 안됩니다...ㅎㅎ

잘 사용하면 득이 되고 못사용 하면 흑...슬퍼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