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에 배송이 시작 될 S.H피규아트 울트라맨 예약 구매 후기 입니다.

1966년 최고 시청률은 42% 평균 30%시청률을 뽑아내면서 일본 전국민이 봤을정도로의 인기였던 '울트라맨' 입니다.

태어나기도 훨씬 전에 나왔었다는게 너무 놀랍네요

제가 기억하는 울트라맨은 제트맨 이라고 했었는데 실제 이름은 타로 라고 심지어...1973년 작이였습니다 ㅎㅎ

전...90년대에 봤었는데 말이죠 ㅎㅎ

심지어 제트맨 이후에 봤던 울트라맨 세븐은 더 오래된 작품이였습니다. 나름...최근에 겪은 제 인생에 몇안되는 큰 충격이였습니다. ㅎㅎ


S.H 피규아트 관절 피규어 시리즈로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볼수 있게 되어 있는 피규어 이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해보네요 조립식인줄 알았는데 완성형이였습니다.

그래도 구매하는데에 고민되는건 아니였습니다 : -)

그리고 아래 사진들의 포즈를 보면 얼마나 다양한 포즈가 가능 한지도 가늠이 될 정도였습니다.


우연히 네이버쇼핑에서 보게된 짤~

이거 하나에 주마등 처럼 추억이 샘솓으며 저의 동심을 일깨워주는 사진 이였습니다.

어디선가 많이 봤다고 생각 했는데

1966년 초대 울트라맨

1966년의 초대 울트라맨 버전이였던거에요

아 이런 소름...개인적으론 너무 흥분 상태였습니다. ㅎㅎ

요즘 나오는 울트라맨...그러니깐 검색 해보니 울트라맨 티가 ? 부터는 시대가 바뀐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동심의 울트라맨의 뭔가 그 특유의 느낌이 없어졌다랄까...

취향이 이렇게 나뉘어지는구나 싶었네요

 

초기 울트라맨이란걸 알고 나서 바로 질러버렸죠 ㅎㅎ

20%세일 쿠폰을 친절히도 주길래 20% 쿠폰에다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있어서 그거까지 하니...

대략 2만원에 구매 했습니다. ㅎㅎ

이런 포즈 많이들 보셨겠지요?

무튼 너무 흥분되게 하는 추억의 울트라맨 이였습니다.

SH피규아트 울트라맨은 전고 약 150mm 입니다.

교환용 손목 좌우 각 2종

교환용 컬러타이머 까지~ 구성품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손모양이 다르긴 하네요

관절이 워낙 움직이기 좋게 되어 있어서 요즘은 다양한 포즈를 취할수 있는 피규어 들이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다른 쇼핑몰 보니깐 울트라맨 초대 버전 요고 말고도 몇개 더 있던데요...음...

역시 울트라맨 형제를 만들어줘야 하는걸까요? :-0

다음에도 다음페이 이렇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의 울트라맨은 7월에 발송 예정이고 코로나로 인하여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추억의 울트라맨 다들 어떠신가요?

지금의 30~50대까지 남편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꺼라 생각이 드는건 기분탓일려나요?ㅎㅎ

7월에 예약 배송이니 7~8월에는 일반공개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저도 처음 구매 해보는거라 ^^

어떤곳에서는 제가 이번에 구매하는건 한정판 ? 같은 개념이라 다른 울트라맨을 사야 할꺼라는 애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