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소음 인테리어 벽시계 무아스플랫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집에 벽시계가 하나도 없어도 항상 휴대폰을 보면서 지내니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 요즘 들어 애기 분유 먹일때 휴대폰을 보기 힘들어 벽시계를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심플한 벽시계, 실용적인 벽시계, 가성비 벽시계를 찾다보니 우연히 발견한 무소음 기능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벽시계를 발견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초침 움직이는 소리도 은근 신경쓰이잖아요 조용한 집일수록 더더욱이 느껴질텐데요

무소음은 처음 써보는거라 제일 걱정 했던게 초침 움직이는게 없으니 제대로 동작을 하느냐 였습니다만 잘~ 작동 해주어서 어찌나 좋은지...


무아스 플랫 우드 벽시계 개봉전

제가 구매할때 당시에는 12,900원에 구매 했습니다. 

현재도 이 가격일지는 모르겠네요 박스또한 심플한 디자인이라 좋았습니다.

박스 뒷면

제품 상세 내용을 볼수 있는 뒷편 사진 입니다.

제조 중국은 어쩔수 없나봐요~ 하지만 의외로 제품 퀄은 상당히 만족 스러워서 그리 신경쓰이진 않았습니다.

크기는 적혀있는것만 봤을때는 가늠이 안가시죠?

보통 많이 사용하는 후라이팬 크기 정도라고 하면 감이 좀 잡히실려나요 ㅎㅎ

박스를 오픈 하면 뽁뽁이로 정성스레 포장이 되어있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지금 까지 심플함이 극을 달려주네요

무소음 벽시계는 처음인지라 아래 사진을 보면 초가 없는게 엄청 어색하였습니다.

침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저희집 인테리어에도 상당히 잘 어울릴듯한 시계로 딱 보여지네요

인테리어 벽시계로도 충분한거 같습니다.

재질은 합성목재로 색상은 화이트가 기본이고 두께는 0.4cm 정도 되었습니다.

 

확실히 무소음이 정말 아무소리 없는게 맞더라구요 고장난건 아닌지 걱정 될 정도로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 시 분 침과 숫자들이 눈에 워낙 잘뛰어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AA건전지 들어가요~

뒷면또한 심플하여 허 이거참~ 소리가 나왔다는건 안비밀~

AA건전지는 동봉되어있지 않아 제가 가진 건전지로 벽시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줬습니다.

어떠신가요?

심플한 인테리어 벽시계 이지만 무소음 벽시계 이기도 한 무아스 벽시계 이쁘신가요?

다른 시계들도 많았지만 저는 최대한 심플하게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잘 찾아 구매한거 같습니다.

:- ) 그런데 뒤에 연결해줄 고리가 없었...

내일 다이소나 가서 좀 구해봐야겠네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쿠팡에서 구매 했습니다 옥션에도 가격이 같았었는데 다른 품목과 같이 결제 하다 보니 쿠팡에서 구매했네요 혹시 몰라 아래 쇼핑몰 별 링크는 걸어두었습니다.

같은 가격대가 옥션밖에 없어서 오늘은 쿠팡 옥션만 남겨두었습니다.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 -)

 

무소음 인테리어 벽시계 쿠팡 바로가기

무소음 인테리어 벽시계 옥션 바로가기

 

매일 매일 시간이 흘러가지만 매일매일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거에 요즘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 모두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매를 직접한 포스팅이였습니다.

혹시나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된다면 저에게 소소한 커미션이 발생 됩니다.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