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스쿨존 우회 회피 를 해보려 합니다.

민식이법으로 인하여 요즘 운전자분들이 스쿨존을 회피 하기 위해 엄청 노력 한다고 하죠

우회를 하면서 가더라도 어린이보호구역이 은근 많지요?

 

전 차라리 이정도 까지 법이 강화가 된다면 그냥 어린이보호구역에

차 자체가 안다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운전자도 좋고 사고도 줄이고 말이죠

오늘은 이전에 민식이법 포스팅 이후 화재가 되고 있는

아틀란 네비를 소개 하려 합니다.

 

흔히 아는 네비 회사 이름 중 대표적인 네비인데요

지금은...이 방법외엔 없더라구요

아틀란 네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당 네비가 화재가 되는 이유는 바로 '스쿨존회피경로탐색' 이거 이지요

소개는 아래로 쭉쭉 해드리겠습니다.

간단 합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 입니다.

이미 100만 이상분들께서 다운을 받을 정도로 검증된 네비중 하나이고 요즘 이슈가 되고 있어서 4위까지 순위가 올라와있는걸 볼수가 있네요

각 내비마다 다양한 특징이 있는데 참고로 제 세컨 차량도 아틀란 ^^...

다운을 받으시고 나면 아틀란 이란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우린 이 아틀란을 오늘 부터 아틀란을 사랑해주며 사용을 해줘야겠네요

스쿨존도 스쿨존이지만 길도 잘 찾아주겠죠?^^

아틀란을 설치 하고 나면 위와 같은 접근권한 설정을 꼭 필수로 1번은 겪게 될 과정 입니다.

제가 해본봐 결국 다 OK 및 승인 을 해줘야 합니다.

 

전화통화 할려면 마이크 필요 하고

카메라는 제 프로필 사진 때문에 필요 하고

다른 앱 위에 그리기는 혹시나 다른 어플을 실행 하더라도 네비가 안내가 될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함이고

알림은 꼭 안받아도 되구요~

 

 

 

자 첫 실행 화면 입니다.

제가 휴대폰으로는 네비를 잘 안써서 이번에 설치 처음 해봤는데  ui가 엄청 깔끔 하네요

사용을 오늘 첨이다 보니 최근에 방문 기록도 없네요 ㅎㅎ

우리가 필요한건 민식이법으로 인한 스쿨존 강화를 회피 하는 방법이니 여기서 부터가 진정한 설명이 되겠네요

위 사진에서 왼쪽 상단 = 3줄짜리 를 눌러줍니다.

 

이와 같은 화면이 왼쪽에 나올꺼에요

이중에서 환경설정에 들어가줍니다.

사진 하나 하나 따라하면 어렵지 않아요~

 

드디어 스쿨존설정 이 보입니다.

여기서는 여러가지의 기능에 대한 설정이 가능 합니다.

이제 스쿨존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드디어 마지막 단계 입니다.

사실 사진만 순서대로 늘어놓았지 지금 까지 어려운건 없으셨지요?

스쿨존 안내 및 스클존 회피경로 탐색 을 체크 하신뒤에 이제 부터 목적지 경로 안내를 받게 되면 스쿨존은 회피하여 알려드릴껍니다.

 

다만 반드시 통과해야 목적지 까지 가는 경우는 불가피하게 안내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3일정도 써본 결과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저 같은경우도 스쿨존으로 안내가 된 경우가 있었는데 그건 정말 어쩔수 없는 상황이긴 했습니다. 그 방향으로 일반 통행 이였고 그 골목이 아니였으면 차를 불법 유턴해서 돌아가야 했거든요

 

법에 관해서 말이 많은데 어서 빨리 안정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안전운전하시고 보행자들도 안전하게 보행했으면 좋겠습니다.


2020/04/03 - [생활정보] - 스쿨존 안전운전 강화 및 민식이법 간단 정리

 

스쿨존 안전운전 강화 및 민식이법 간단 정리

안녕하세요 민식이법 다들 아시나요? 뉴스에도 나오고 많이들 나왔지만 자세히 알아본적은 없었는데요 저도 아이가 있는 상황에 교통사고로 어린생명이 떠나간것이 안타까운 소식 이였습니다. 그때 당시에 만 9세..

moo7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