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성년의 날 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엿한 성인이 된 여러분 미리 축하드립니다 : -)

성년의날 선물의 의미가 정말 다양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성년의 날이 어떤 의미 인지 성년의날 선물은 어떤것이 좋은지

그리고 어떠한 의미의 뜻으로 선물을 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성년의 날 이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로 한국의 법정기념일이자 19세가 된 신생 성인들을 장려, 책임감을 일깨워주는 목적으로 지정된 기념일 입니다. 예전에는 4월20일 이였었다고 하네요.


성년의날의 추천선물은 어떤게 있을까요?

성년의날 향수

현대 성년의 날에는 장미, 향수, 키스 세 가지 선물을 한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향수선물의미 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

장미선물의미 는 '열정'. '사랑' 이라는 꽃말 사랑과 열정이 계속되기 바란다는 의미

키스선물의미 는 책임감 있는 사랑 의미

 

어떤가요?

저도 단지 그냥 당연스레 향수를 선물해주면 되는 날이다 생각 했었는데 뜻을 알고 나니 더욱 좋은 의미의 선물이 될듯 합니다.


성년의 날을 곧 맞이하는 5월이라 다양한곳에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벌써 부터 최대 65%할인이 되는곳도 보였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면 이유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 -)

특히 온라인에서는 향수를 찾는 분들이 많았고 오프라인에서는 장미를 많이 준비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벌써 제가 아는 꽃집에서는 예약을 받더라구요 : -)

최대65%세일 쿠팡

쿠팡에서는 최대 65%의 세일 타이틀을 가지고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접속해서 확인 해보니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외에도 다른종류의 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고 로켓배송이라 빠른 배송과 할인에 의한 저렴한 구매가 가능 했습니다 선물리스트를 보실분들은 쿠팡사이트 바로가기


다른 선물은 없는가?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이들이나 아들 딸에게 선물로 다른 선물도 많았습니다.

많이 검색을 하고 많이들 찾는 위주로 아래 리스트를 참고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 옷&신발 성년의날 자신을 예쁘고 멋지게 꾸미고 싶을꺼에요 매장에가서 같이 고른다면 더욱 좋겠죠?
  • 화장품 요즘은 남자들도 아낌없이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 캔들 어두운 방 안에서 캔들에 불을 붙이면 '힐링타임'이 될수 있습니다. 힐링을 선물 해보는건 어떨까요?
  • 손목시계 '앞으로의 시간을 소중히 사용하라' 라는 의미로 선물은 어떨까요?

2020년에는 특히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성년의날이 의미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워낙 힘든시기라 특히 이제 사회에 뛰어들어야 하는 청년들이 걱정도 됩니다.

모두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혹시나 위 링크로 상품을 확인 후 구매를 하시게 되면 저에게 소소한 커미션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