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요즘 제가 푹 빠져 있는 취미 중 하나인 건담과 관련해서 추석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오늘 소개 하려 합니다.

건담인포에서도 쉽게 접하실수 있으시겠지만 건담베이스 추석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드디어 추석이다

추석을 맞이하여 이벤트가 제가 생각 했던거보다 빨리 시작 되었네요 

9월 26일 토요일 부터 10월 4일 9일간!

카페나 글들을 보니깐 작년보다는 못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이벤트가 저에겐 나름 딱 필요한 내용의 이벤트였는데요

이번에 추석에 구매하려한 rg 에바2호가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전 상품을 세일해서 사자

전 상품이 건단베이스추석이벤트일때 10% 할인이 들어갑니다.

어떠한 품목이든 쿠폰 중복 혜택은 불가 합니다...

난 이것도 좋더라

건담베이스추석이벤트 일때 더블스탬프 이벤트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전 초보라 의미가 좀 햇갈리는데요...쿠폰은 가능하지만 스탬프는 최대 2개 라는게 무슨의미 인지 모르겠네요 최대 한도가 2개란건지 각 제품마다 2개라고 애기 하는건지...

저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 건담 빌드 상품이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더플 스템프에 5% 적립 까지~ 요 상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되겠네요

난 이걸 기다렸다

에바2호기 구매를 놓친터라 추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에 rg 전 상품 20% 할인!! 더블 스탬프는 기본에 5% 적립 까지...

안그래도 구매를 놓쳐서 아쉬워하던 터라 저에게 요 항목의 이벤트가 기가막히는 건담베이스추석이벤트였습니다.

난 관심없다 하지만 탐나긴 하더라

뭔가 볼때마다 탐스러워 보이긴 하나 선뜻 구매를 아직 못해본 상품들입니다.

이번 이벤트때에 한번 노려볼수 있을려나요?

왜 이녀석들은 스탬프 1개냐 근데 할인폭 보소

할인폭이 엄청 큰 상품들 입니다.

사실 저렇게 봐서는 초보자 인지라 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간에 세일을 엄청 많이 한다는 사실은 알겠습니다.

당장 내일 모래 이던데 어서 빨리 가보고 싶네요 : -)

코로나 걱정에 최대한 아침 일찍 가볼 예정 입니다.

마스크 꼭 쓰고 가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