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웅장하다 ㅎㅎ

RG 지옹 출시 예정일이 발표 되었습니다.

이미 발표는 벌써 몇일 되긴 했는데요 ㅎㅎ 이펙트세트 까지 나오는 버전으로 나온다 해서 기대 중 입니다.

 

발매일은 2021년 1월

가격은 5,500엔

 

40주년에 맞춰서 최신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RG 화 되었다고 합니다.

 

부속품으로는 디스플레이베이스 x1, 리드선 (빨강) x1, 리드선 (검정) x2, 리얼리스틱 데칼 x1  입니다.

 

지웅뒷태작렬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펙트 세트 버전도 있습니다.

가격은...후미

 RG 1/44 기동전사 건담 라스트 슈팅 지옹 이펙트 세트

발매일 : 2021년 1월

가격 : 9,000엔

 

와....가격 뭐야 ㅎㅎ 전 기본만 살렵니다. 

욕심은 나지만 ㅠㅠ...

 

2020도쿄 G-conference에서 선행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퀄이 너무 좋습니다. ㅠㅠ

 

부속품으로는

  • 지옹용 이펙트 (  허리 버니어 ( 대 × 2, 소 × 5 ), 완부 버니어 × 2, 머리 버니어 × 2, 손가락 메가 입자포 × 10, 머리 메가 입자포 × 2, 머리 폭발 × 1  )
  • 전왕용 디스플레이 파츠 x2
  • 건담용 이펙트 (머리 파괴 파츠 x1, 어깨 파괴 파츠 x1, 라이플 빔 이펙트 x1, 라이플용 핸드파츠 x1)
  • 라스트 슈팅 디스플레이베이스 x1
  • 지옹 디스플레이베이스 x1
  • 리드선 (빨강)x1
  • 리드선(검정)x2
  • 리얼리스틱 데칼x1

구성품으로는 가격이 오..싶긴 하지만 PG 새로나올 2.0 건담을 위해 아껴둬야 할꺼 같습니다. ㅎㅎ

솔직히 요고 땜에 사고싶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