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경험삼아 유튜브를 시작 해보려 합니다.

딱히 주제가 있는것도 아니였고 목표가 있는것도 아닌 상황에 "어? 이거 내가 생각 한대로만 한다면 큰 수익은 발생이 힘들겠지만 뭔가 꾸준히 작든 크든 수익이 발생될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네?" 이렇게 준비하는 도중 생각이 들어서 이걸 기록을 하면서 준비를 해봐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도 준비를 할겸 기록을 남겨보려 이렇게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작성 기록을 남겨 보려 합니다.

이 포스팅은 다른분들의 도움 없이 제 스스로 정보를 최소한의 노력으로 간단히 찾아 이렇게도 할수 있겠다 싶은 마음으로 진행하는것이니 이렇게 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경험삼아 해보려 했던게 하다보니 어? 이거 가능성이 있는데? 라고 판단이 된거죠...하하


저는 최대한 단순하게 최대한 저노동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지출없이 무료로 정보를 모으고 스스로 해보면서 실패를 겪어보면서 경험을 쌓아보고 싶었기에 아래와 같이 거기에 얼맞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고 아래와 같은 주제들을 모아봤습니다.

 

  • 자연
  • 음악
  • 분위기
  • 긍정
  • 비오는날 같은 특정날
  • 동기부여
  • 릴렉스

폭발적인 관심은 못받겠지만...게임이나 유명 유튜버처럼은 못하겠지만 제가 할수 있는 수준의 영상을 만들어 볼수 있지 않겠나 하는 주제거리를 위와 같이 정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꾸준함과 도전이 중요한 시기라 생각 했고 그건 나중에 제대로된 주제를 정하게 되면 지금 이 경험들이 다 밑바탕이 되어서 후다닥 할수 있을꺼라 생각때문이였습니다.

 

위에 주제로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자연의 영상에 분위기 있는 음악을 삽입하여 감상을 할수 있는 영상 제작도 될꺼 같구요

비가 오는날 듣기 좋은 음악이나 빗소리가 듣고 싶은 효과음 등 다양한 사운드를 넣은 영상 제작도 될꺼 같구요

잔잔한 베이스의 배경과 음악으로 동기부여가 주제인 영상이 될수도 있구요

위 내용을 보면 뭔가 눈치 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가 직접 촬영하거나 직접 제작이 필요없이 현재 인터넷에 무수히 있는 무료 자료들을 취합하여 영상을 제작 하려 합니다. 

 

요론 생각을 가지고 혹시나 검색 해보니 오... 이런 분들 꽤나 있군요 역시~ ㅎㅎ 저만 생각한건 아니였나 봅니다.

나름 수익이 좀 있어 보이는 채널들도 보이구요

 

하지만 저는 외국을 노려볼꺼라 국내는 관심이 없다는게...ㅎㅎ

이미 1~10단계 처럼 준비는 다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포스팅을 하면서 실제 자료를 준비를 하고 있어서 당장의 영상은 없지만 이미 과정이 될수 있는 부분들은 전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아마 저 처럼 교육을 듣지도 않고 최대한 단순하게 해보시려 하는 분들에게는 다음 포스팅 부터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 합니다.

 

최대한 최대한 단순하게 해보려 합니다.

자신이 할수 있는 주제 와 단어를 먼저 떠올리고 기록을 남겨 보세요~

 

다음은 유튜브 영상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구할수 있는곳들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