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설문조사 만으로 용돈벌이 할수 있다는걸 아시나요?

저도 참 이것저것 해보고 있지만 그 중에서 제일 최고 정직한 용돈벌기 어플이라고 보시면 되실듯 합니다.

이전에 소개 해드렸던 쿠팡 파트너스 에 비하면 수익은 적지만 잊을만 하면 어쩌~다 한번씩 있는 설문을 1분 정도 체크 해서 넘어가면 포인트가 쌓이는 그리고 그걸 현금화 하는 용돈벌기, 무료부업 거리 입니다.

나름 설문조사 로 용돈벌이를 할수 있는 어플 및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제가 전부 다 해보지는 못했지만 나름 유명한곳 부터 해외 까지 유튜브에서 소개되거나 블로거들 통해서 알게된 것들 중에 유일하게 이녀석 '오베이' 를 강력 추천 합니다.

 

해외 설문 사이트는 반응속도가 어마무시 하게 느립니다.

속이 아주 뒤집어져요...

그리고 국내든 해외든 은근 슬쩍 저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이 어플을 추천하는 이유는 물어보질 않아요 ㅎㅎ

미리 말씀 드리자면 이런식의 설문이 옵니다. '결혼 했냐 yes no' 이정도 수준으로 옵니다.

물론 장단점도 다 작성 해드리겠습니다.

 

우리가 기억 해야 할것은 설문조사 도착 -> 설문조사 참여 -> 포인트 적립 -> 현금화 및 상품구매

구글스토어

이미 50만이상 다운로드 와 4.6 별점의 높은 점수를 나타내고 있는 오베이는 참 정직 합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오베이' 검색을 하시면 해당 어플을 받을수 있습니다.

 

처음에 인증 및 성함 이름 메일 정도만 기입을 하면 되기에 가입 방법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터치 몇번에 가입 완료

 

사용 방법을 쭉 나열 한뒤에 마지막에 장단점을 기입 해놓겠습니다.

용돈벌이

지금 보고 있는 사진에서는 '제휴설문'만 보입니다. 제가 스샷을 찍을때에는 설문이 없었어요~

제휴설문 에서도 포인트를 쌓을순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하고있지는 않습니다.

 

설문이 생기면 휴대폰에서 알람으로 설문조사가 도착 합니다.

혹시나 뒤늦게 들어가시면 인원수 제한이 있는지 없어져요 : -)

 

자 이렇게 해서 열심히 설문을 참여 하시다 보면

이렇게 설문이 쌓이기 시작 합니다.

오베이머니 가 쌓이시는게 보이시죠?

무료부업 용돈벌이

저는 이제야 24,363원이 모였네요 ㅎㅎ

타 사이트와 타어플에서는 보통 1만원을 출금 하기 위해서는 수수료로 인하여 11000원을 모아야 1만원을 출금 할수 있습니다만 여긴 1만원이면 1만원으로 환급이 가능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좋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은 아래 사진을 왼쪽 오른쪽으로 보시면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