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기린의 일상

카카오뷰를 만들자마자

조금의 유입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는 효과가 좋지 않아요 왜냐?

제가 진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뷰도 한번도 본적 없는데 만들기 부터 해본게 가장 큰 실수이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원래 만드는것 부터 하려 했기에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카카오뷰를 가입하고 생성한뒤 테스트겸으로 해서 1명 채널 추가 했봤었고 고맙게도 한분이 더 해주셨네요

참고로 제 카카오뷰 보드는 http://pf.kakao.com/_kVvzxj 여기 입니다

채널추가 많이 해주세요 ^^

 

만들고 난뒤에 만드는법은 알았어! 그리고 올리는 방법도 알았어!

자 어떤 내용들이 주로 인기가 많은가?

제가 파악하고 보고 느낀점은 '단순화' 최대한 단순한 내용들이 반복적으로 매일같이 새롭게 올라와야 한다는것입니다.

제가 글도 잘 못쓰고 자주 쓰지도 뭐 능력은 부족하지만 맛집 주제로는 정말 부지런 하거나 인스타광고맛집들 처럼 전문적으로 가지 않으면 그다지 라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아직 글을 작성 하지 않았지만 제가 쓴글을 퍼오는게 아니라 다른분들 글을 퍼오는 방식으로도 간단하게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심지어 휴대폰으로 하니 더 간단...

연습 해서 알아내서 글을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